APPLE NARA :: 2017 운세 마지막 한번 더보기


[ 2017 운세 ]


올 2017 운세는 어떠셨어요? 다들 좋았나요? 저는 돌이켜보면, 늘 행복하고 좋았고, 기분좋았던게 약 70프로였던거 같네요. 이것저것 힘든 일도 많았지만 그게 30프로였던거 같네요. 좋았던게 더 많으니 좋은거겠지요. 




아마도 조금있으면 내년도 운세를 볼수 있는 곳들이 하나둘 나올테니.그러면 올해 내용은 더는 볼수가 없어요. 제가 작년 올해 비교해보니 2017 운세는 곧 서비스가 사라질 겁니다. 그러니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더 보시기 바랍니다.




매년 이맘때가 되면 꼭 올 2017 운세도 한번 보고, 한두달 더 있다가 내년도 껏도 한번 보면 그런 재미를 보기도 했어요. 올해꺼는 금방 없어져버릴테니..언능 언능 보시기 바랍니다.




돌이켜보니, 올 한해도 개인적으로나 가족적으로, 그리고 국가적으로 여러가지 일이 있었던거 같네요. 이렇게 올 한 해를 정리하는 훈훈하게 좋은 연말이 되었으면 부디 좋은 일만 가득가득하길 빌어봅니다.


Posted by 정보톡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