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NARA :: GS포인트 사용 관련팁!!


[ GS포인트 사용 ]


오늘은 GS포인트 사용에 대한 관련팁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사실 이런 거 까지는 모아본 적이 없어서 몰랐는데요. 얼마전에 왓슨스를 가니깐 적립시켜준다고 물어보더라구요. 저는 당연히 없기 때문에 없다고 했는데요.




제 친구가 이걸 가지고 있더라구요.ㅋㅋ 그래서 대신 적립했다는. 그친구는 꽤 많이 모아뒀더라구요. 저는 모아두는 것도 귀찮고 잘 안 쓰는 경우가 많아서 GS포인트 사용 생각도 안해봤는데. 저도 앞으로 모아볼까 생각중입니다.




그래서 여러가지 방법으로 모아둔 요 아이를 GS포인트 사용은 어디서 어떻게 할수 있는지도 미리 알아봤습니다. 사실 쓸 데가 많지 않으면 모으는 의미도 줄어들더라구요. 제가 적립을 잘 안하는 것도 이유중에 하나입니다.






오호..나름 알찬거 같더라구요. 일단 GS 편의점이랑, 문고, 그리고 영화도 볼수 있어서 넘나 좋은것 같네요. 물론 2천-3천포인트 정도는 모아야 쓸수 있군요. 그래도 예스24에서는 100P이상 부터는 사용할수 있다고 하니 GS포인트 사용하는 방법치고는 꽤 좋은것 같네요.




Posted by 정보톡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