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때 제가 가고 싶어하던 곳 일순위였던, 호주, 오늘은 시드니 항공권 한번 찾아보려구요. 계속 1위였지만, 아직 한번도 못가본 곳이기도 합니다.
사실, 그냥 가자. 이렇게 해서 갈만한 곳이 아니기에, 사실 너무 멀잖아요..ㅠ.ㅠ 시드니 항공권 들고 언젠가는 가볼 미지의 그 세계.. 넘나 가보고 싶어요.
그렇게 호주가 가고 싶었던 1위는 아니었는데요, 예전에, 남격에서 여기에 놀러갔던게 있었어요. 그거 보고 진짜 반했거든요. 그때부터 저에게 늘 1위였다는..
물론 그 사람들이 놀았던거 대로는 하기 힘들겠지만, 여러가지로 늘 가고 싶고, 꿈꾸는 그 곳 중 첫번째랍니다. 언제쯤 한번 갈수 있을런지요~~
여러분들은 무슨 일로 가실려고 시드니 항공권을 검색하셨나요?? 궁금하네요. 콴타스항공이라고 있는데요. 이크 편도만 있는 것도 있네요~~일단 편도는 604000원이 최저구요. 왕복으로는 797,500이 최저랍니다. 참..이건 부산에서 출발하는 거랍니다.
인천에서는 대한항공과 아시아나가 이네요. 929600원으로 시작합니다.
아시아나항공중에서 6일짜리로 함 찾아봤는데요. 5.12 출발일이 4좌석이 있네요~~1005600원입니다. 아~~벌써 시드니 항공권만 검색했는데도 저는 막 날아가는 기분이 드네요.
6월달 것도 알아봤습니다. 참조하세요~
혹시 편도만 필요하신분들도 확인해보시길!!
여기까지 시드니 항공권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찾고 보니 더욱더 가고 싶어지는군요. 과연 언제쯤 갈수 있을까요..ㅠ.ㅠ 대략 6일정도는 비어있어야지 갈수 있을것 같는데.. 여름휴가 말고는 아무래도 어렵지 않을까요.
아니면, 직장과 호주를 바꿔야 할가요?? 그만한 가치가 있는 곳이긴 한데..ㅋㅋ 여름휴가 한 1주일 잡으면 저보고 나가라고 할지도.ㅎㅎㅎ 여하튼 다들 멋진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