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NARA :: 다른 집도 이러는 건가?


우리나라 딸과 엄마는 다 그렇게 티격태격 거리는 건가?? 내가 개인적으로 잘 아는 세 집 중에서 두 집은 너무나도 사이좋게 잘 지낸다던데, 물론 한 집은 아니지만. 글고 심지어, 딸이 없는 집 엄마는 아들하고 티격태격 거리더라.ㅎㅎㅎ 우리 엄마는 딸이 세상 제일 만만해서 나랑만 틱틱거리거든. 아들은 겁나나봐. 맨날 날만 들들 볶고, 나한테만 잔소리~ 나보고만 다 참으래고 본인은 이 나이 먹도록 그냥 살았기 때문에 성격 못 고친다네요.ㅋㅋㅋ 나도 사실 만만치 않는 나인데, 내가 내 나이이야기하면, 니가 그 나이되도록 할 줄 아는 게 뭐가 있냐면서.제대로 집안일도 못한다면서 맨날 잔소리, 진짜 내가 독립해서 나가는 걸 한번 보셔야 속이 시원하실텐데


 

Posted by 정보톡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