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NARA :: 인테리어용 예쁜 파티션 후훗:)



계절이 조금씩 바뀌면 그동안 이것저것 하고 싶었던 마음이 슬슬 동해지네요. 그동안  제대로 바꾸지 못했던 집안 분위기를 바꾸고 싶어지네요. 역시 봄,가을은 그래서 많은 분들이 이사를 가고,인테리어를 바꾸고 하는 모양입니다.



저도 그동안조용하다가 요즘 갑자기 급 관심이 생겨서 이것저것 소품들에게 관심이 생기는 데요. 아시다시피, 쫌 이쁜것들은 얼마나 비싼지 말입니다.ㅋㅋ 하지만, 요런 것 하나로 분위기가 확 바꿔지니 그냥 지나칠수가 없는게지요~


사실, 집 전체를 바꾸거나, 아니면 이것 저것 바꾸기 힘들면 아예 이사를 가거나-뭐지..ㅋㅋ- 해야겠지만, 봄분위기 바꾸겠다고 이사를 갈수도 없는 문제가 몇 백만원씩들여서 인테리어를 새로 할수도 없는 거고,  그렇다고 비싼 가구를 바꾸기도 쉽지 않고, 그래서 이럴때 필요한 것이 작은 경비로 집안을 바꿀수 있는  소품들일텐데요. 


오늘은 그중에서 인테리어 파티션도 겸하는 예쁜 파티션들을 한번 보려고 합니다.





파티션은 공간을 구분하여 작게 나눈다는 뜻인데요. 하나의 큰 공간을 파티션으로 여러 공간으로 나눠짐을 의미한답니다. 파티션은 가정보다는 사무실에서 많이들 사용하고 계시죠??



얼마전 나온 기사를 봐도 알겠지만, 파티션이 있는 사무실에서 일하는 사람들이 훨씬 병가률이 낮다고 하네요. 그만큼 파티션으로 공간을 나누면, 훨씬 더 아늑해지고 개인적인 공간같은 느낌으로 안정적이게 된답니다.




화면에 보이는 요 우드 파티션은요~ 그리 높지 않은 파티션으로 파티션이 너무 높으면 자칫 답답해보일수도 있거든요. 간단하게 이동할수도 있고, 접었다 폈다 할수도 있구요.



이번 예쁜 파티션도 우드입니다. 이것도 2개인데요. 가운데에 패브릭으로 장식해서 나무로만 제작한것보다는 훨씬 덜 무겁겠죠?? 간단하게 시야를 가리기에도 인테리어 요소로도 적당할것 같습니다.




이번에도 예쁜 파티션은 인테리용으로 적당한 우드인데요

실사용인듯 보이죠?? 옆에 있는 씽크대와 화분을 적당히 가려주면서도 예쁘기도 하네요.

파티션의 사용법을 제대로 보여주는 좋은 예이지요




이번 파티션은 베란다에 설치한것 같은데요. 3단으로 연결했구요. 역시  패브릭으로 가려서 조금은 가볍게 따뜻한 느낌이네요. 특히 패브릭으로 마치 커튼처럼 가림막을 만들어주면, 계절따로 색상이나 원단을 다르게 해서 훨씬 다양하고 코디할수 있어서 좋답니다.




제가 완전히 좋아하는 프로방스 스타일의 예쁜 파티션입니다.


옆에 있는 장식장과도 세트.. 저 파티션을 열면 아주 예쁜 화단이나 식탁이 기다리고 있을것 같네요?

역시 윗부분은 패브릭으로 처리해서 훨씬 더 아늑하고 따뜻해보입니다.



위에꺼랑 비슷한데, 색상만 다르네요.. 요런 월넛 느낌도 좋은것 같네요.

바닥재와도 잘 어울려요~



위에 파티션과 같으나 가운데 원단 부분을 다른 느낌으로 했네요.


여기까지 인테리어용으로 예쁜 파티션, 주로 우드 파티션을 많이 알아보게되었네요.

아무래도 가정용으로는 이런게 많네요.~~

다 이뻐요..~다 살수도 없구


제방은 문 딱 들어오자 마자, 제 책상이 측면으로 바로 보이거든요~~

시야도 막을겸 나름 포근한 느낌을 주는 예쁜 파티션 골라봐야겠어요~~


Posted by +*(_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