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NARA :: 사직서 다운,순간의 감정이 아니길!!!

직장인분들 오늘 다들 화이팅하셨습니까? 열심히 하는데도 살림살이는 나아지지 않고 참 힘들고 힘든 하루하루입니다. 오늘 일하면서 서러우셨나요?? 넘 힘드셨나요?



안그럼 이 포스팅까지 오실리고 없었을텐데 말이져..ㅠ.ㅠ 오늘은 직장생활에서의 마무리인 사직서 다운에 대해서 써볼려고 키보드를 들었습니다.





회사에 들어갈때야 진짜 열심히 해보려고 들어갑니다. 동종업계인 경우에는 비슷하려니 생각하면서 입사는 하지만, 그래도 막상 다녀오면 이것저것 거슬리는게 한두가지가 아니지요.



저역시도 사직서 다운 받아서 얼렁 퇴사하고 싶었던 마음이 한번 두번이 아니었죠. 하지만, 사는 게 어디 제맘대로 하나요? 저 하고 싶은대로 하고 살거면 무슨 걱정이 있겠어요.





나만 믿고 있는 사람들도 있고, 또한 나만 바라보는 사람들도 있으니 이래저래 결정이 쉽지는 않습니다. 안주머니에 늘 사표를 넣고 다니는 장면을 보노라면 마치 내 일처럼 가슴이 뭉클하고 눙물이..ㅠ.ㅠ


나이가 들어가면 사실 사직서 다운을 해놓고도 쓰고 제출하는 것이 쉽지가 않아요. 새로운 직장을 간다는 것도 쉽지 않다는 것을 알기 때문이죠. 그리고 또한 어디나 비슷비슷 하다는 것도 알게 되구요. 





하지만, 분연히 본인의 일을 시작하려는 사람이거나 또다시 새로운 기회를 가지는 사람들은 어떤 일이 있더라도 또 그렇게 사직서 다운을 시작으로 일련의 작업을 시작하게 됩니다.


참 아래에는 사직서 다운해서 보면 보시게 될 레이아웃입니다. 무척 간단하쥬?





그런 분들 편하시라고 올려드리니 참고하시구요. 저도 늘 잘 찾을 수 있는 곳에 저걸 넣어두고 있어요. 갑자기 눈물이 나도록 서러우면, 저걸 꺼내보면서 힘을 다시 찾습니다. 



사직서.hwp



혹시나, 나의 이 결심이 순간에 좌우되는 것이 아닌지 다시 한번 되뇌어보면서, 크게 한숨을 내쉬어 봅니다. 여러분들의 선택을 지지하며, 또한 아울러 차후에 큰 성공이 기다리길 저 역시도 바랍니다만, 순간적인 기분은 아닌지 다시 한번 생각해보시고 결정하셔도 늦지 않습니다.


모든 직장인분들..홧팅..




Posted by +*(_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