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편안하게 주말 잘 보내셨나요? 저번주말은 날씨가 너무 좋아서 멋진 주말을 보낸듯 보입니다. 사실 아무리 봄이래도 이런 날씨가 드물어요. 바람이 엄청 불거나, 아님 황사가 심하거나 아니면 꽃샘추위가 심하거나, 이렇게 야외활동 못하는 경우가 아주 많은데요. 토일은 너무 좋았네요.
얼마전에 갔던 곳에 대한 정보입니다. 대구2호선 사월역 지하철 시간표에 관련한 것인데요. 워낙에 지역특성인지 몰라도 정보가 없어요. 쳇~ 얼마전에 이 근처에 있는 아파트로 이사간 친구 집에 놀러간다고 이걸 타고 갔다 왔는데요. 설명이 없어도 너무 없어서 제가 그냥 아는대로 올려봅니다.
혹시, 필요한 거있으면 잘 읽어보시고 괜찮았으면 합니다.
원래는 2호선 마지막역이었는데 아시다시피 영대까지 연장되었지요. ^^* 그래서 경산갈사람들은 모두 영대까지가는 줄 알았더니 제친구왈.. 대부분 여기에서 내린다고 하더군요? 내가 왜 라고 물어보니, 사월에서 그냥 직진에서 가기때문에 옥산1지구나 시장쪽으로 가려면 사월서 내리는게 편하다고 하더라구요.
참..2번이나 3번출구쪽으로 내려서 버스 잘 알아보고 타면 다 경산들어간대요~
사월역 지하철 시간표를 조금더 자세하게 볼까요?
문양으로 가는 첫차는 05:36 출발하구요. 문양행 마지막 차는 23:12, 이곡역은 23:24이라고합니다.
하지만 중간에 환승하실분은 조금 더 일찍 서둘러야겠죠?
막차와 첫차 시간은 평일과 토요일 공휴일도 동일해서 좋군요~
이번에는 영대방향인데요.
영남대방향 첫차는 06:05, 뭐 버스도 이때쯤은 출발하니깐 ^^* 의미없나요? 그래도 겨울에 추울때는 좋을듯~
그리고 제법 중요한 영대역가는 마지막 열차는 23:54 입니다. 아주 늦게 까지 있네요.
그런데 뭐 그다지 크게~ 사월역에서 놀일은 없을듯, 그다지 위락시설이 없던걸요?
차마시는 정도는 괜찮지만, 그다지 밥먹을 곳은 많지 않았어요.
일부러 걸어서 신매역까지 왔다갔습니다.ㅋㅋㅋ
하지만 경산에서 타고 오시거나, 경산으로 가시는 분들에게는 도움이 되실듯 싶습니다.
제법 환승하시는 분들도 많고, 제친구 한명이 이번에 경산으로 이사를 가게 되어서 이래저래 버스도 좀 알아뒀습니다.^^*
사월역이 올라오면 바로 버스정류장이라서 많이 편하더라구요~~
2번과 3번으로 올라와서 거기서 버스번호 잘 보고 타면 경산시장이나 경산시청 이쪽으로 갈수 있어요.
참고하시기로..시간표도 올려봅니다.
대구2호선 사월역 지하철시간표 올려봤구요. 첫차와 막차 도 당연 올렸습니다.
참조하실분 하시구요~
아무쪼록 멋지고 새로운 한 주 시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