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NARA :: 다 작정을 하고 시작을 해야 됩니다


또 셋째로 “에녹은 하나님과 동행함으로 죽지 않고 승천 영생하였습니다. 누구든지 하나님과 동행한 것만큼 영생입니다” 하나님과 동행한 것만 영생이지 저 혼자 산 것은 뭐 천하를 움직여도 그거 전부 사망이지 하나도 죽을 때에 심판 받지 안 할 것은 하나도 없습니다. 하나님과 동행하는 것만 영생한다는 것을 가르칩시다.


넷째로 “홍수 심판에 모든 사람은 먹고 마시고 장가들고 시집가는 데만 힘쓰다가 홍수에 멸망 받았고 노아는 하나님 시키시는 대로 순종하다가 홍수 구원 받아 전인류의 조상이 되었습니다”

인류는 전부 노아의 세 아들 셈 함 야벳, 셋 아들의 자손들입니다. 하나도 딴건 없습니다. 그때 딴 인종은 많았지마는 전멸되고 하나님께 순종하는 노아의 여덟 식구, 아버지 아들 서이, 너이. 넷 부부만 구원 얻었는데 그 넷 부부에서 난 사람들만 있었지 나머지기는 다 전멸됐습니다.


이러니까 “예수님의 재림 때도 그때와 같다” 했습니다. 우리는 아무리 의식주가 중요하지마는 그저 밤낮으로 돈, 돈! 의식주 그것만 생각할 것이 아니고 하나님의 뜻대로 순종하면 그 모든 것은 저절로 하나님이 잘해 주십니다. 이러니까 이런 것 다 작정을 하고 시작을 해야 됩니다. 암만 알아 봤자 소용없어.


모든 좋은 것은 하나님에게서 오는 것인데 기쁨도 즐거움도 평강도 성공도 승리도 지혜와 총명도 능력도 전부 좋은 것은 전부 하나님 아버지에게서 옵니다. 하나님 아버지에게서 오는데, 그 오는 것을 받는 방편이 무엇입니까?


자, 내가 말할 터이니까, 간절이 방편이라고 생각하는 분들 손들어 봅시다. 열심히 부지런히 노력을 하는 것이 받는 방편이라고 생각하는 분들 손들어 봅시다. 수단과 방법을 잘 택해서 슬기롭게 그렇게 민첩하게 한다고 하는 그것이 받는 받는 방편이라고 생각하는 분들 손들어 봅시다. 하나님 시키시는 대로 순종하는 것이 방편으로 생각하는 분들 손들어 봅시다. 인제 서부교인들은 핑계 못 해. 알기는 다 알았어. 내가 가르치기는 다 잘 가르쳤어, 참으로. 알기는 다 알았어. 이제 멸망해도 다 제 행동으로 당하는 것이지 몰라 멸망하는 것 아니오.


“홍수 심판에 모든 사람은 먹고 마시고 장가들고 시집가는 데만 힘쓰다가” 이거는 뭐 장가들고 시집가는 거 장 갑니까, 어데? 그것은 가정을 말하는 것이요 의식주를 말하는 것입니다. 거게만 힘쓰다가 전부 멸망 받았고 전멸을 당했어. 하나님 시키시는 대로하는 노아는 순종함으로 전인류의 조상이 됐습니다.


Posted by +*(_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