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씩 검색할려던게 생각이 안날때가 있어요. 그럴때마다 그뭐냐 이렇게 막 검색한답니다. 그런데 웃기는 건 그걸 나만 그러는게 아닌가 보더라구요.ㅎㅎㅎ
저를 비롯한 많은 분들이 그뭐냐, 뭐였더라? 뭐지 이러면서 찾나봅니다. ㅎㅎㅎ. 이런 현상이 어떤거랑 똑같냐면, 왜 그런거 있잖아요.
내 방에서 뭐를 막 하다가, 책을 읽거나, 인터넷을 막 하다가, 갑자기 주방에 가서 뭔가를 하려고 일어나서 주방으로 향했는데, 막상 오니 생각이 안나는 거죠.
아무리 생각해봐도 내가 왜 왔는지 기억이 안나는 겁니다. 아무리 이것저것 둘러봐도 뭔지 당최 생각이 안나는 거랑 똑같은 거 같아요.
그럴때마다 여러분들은 어떻게들 하세요?? 대부분 다시 방으로 들어가죠? 그러고 3초 있으면 갑자기 급생각이 나는 겁니다. 거참..신기하죠?
그뭐냐 검새했을때도 그러면 될 거 같더라구요. 잠시 검색화면을 닫아놓고, 내가 좀 전에 하던거를 하고 있노라면 내가 하려고 했던 것이 생각이 날테니깐요.
저도 좀전에 무슨 애니메이션 노래를 하나 들었는데 너무 좋아서 이 제목을 검색하려고 했었는데, 생각이 안나서 그뭐냐, 그뭐냐 하고 있었거든요.
아무리 생각해도 생각이 안나길래 이창 저창 다 눌러보다 보니 그제서야 생각이 났다는 거잖아요. ㅎㅎㅎ. 아마도 사람이라면 다들 몇 번씩은 이런 현상이 있을줄 믿어요.
물론,나이가 들어가면서 점점 그 횟수가 많아지는 것 같구요. 어느 것 하나에 너무 깊이 빠져들면 역시 순간적으로 이렇게 멍해지는 경우가 왕왕 있더라구요.
너무 슬퍼하지는 마시고~~ 그냥 그러려니 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