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NARA :: 월급명세서 양식 [파일첨부]

( 월급명세서 양식 )


오늘은 많은 분들이 사용하시는 월급명세서 양식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한달 고생한 보람을 단  한순간 느끼게 되는 것이 바로 이걸 받을때 이지요?



아주 아주 예전에는 직접 현금으로 주는 적도 있었다고 하지만, 그때는 그래서 아버지들이 삥땅(?)해 먹기도 좋았다고 하는데요. 요새야 통장으로 들어오고, 실제로 내가 받는 것은 월급명세서 양식 딸랑 한 장 뿐이지요.




제 월급 제가 받아서 제가 쓰는 거임에도 이상하게 종이쪼가리 한장 주면 저도 아쉬워요. 하지만, 이걸로 또 한 달 열심히 살아봐야겠죠? 다들 이것저것 다 떼면 얼마 남나요?? 몇 %정도 남지요?



항상, 월급명세서 양식을 받아들면 뭐가 그리고 많이 나가는지 깜놀합니다. 마치 어떤 느낌이냐면 이상하게 자꾸 뭘 갚는 느낌이 자꾸 들어요. 딱히 빚진것도 없는데 말입니다. 여하튼 이 양식 구하시는 분들한테 폼 한번 보여드릴려구요.


어느회사나 비슷비슷하실듯~ 혹시 다른 점 있으면 수정해서 쓰시라고 파일도 올려드림.




지급명세서.xlsx





아래에 있는 세부내역은 직접 수정하시면 아래의 총액이 수령이 됩니다. 이정도로 월급명세서 양식에 대한 내용을 올려드렸습니다. 아무쪼록 , 필요하시는 분들 잘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직원수만큼 시트 늘려서 사용하시면 편하실 겁니다. 거의 매월 비슷하니깐요..그쵸??




Posted by 정보톡톡 :